국내사례

Home >적용사례> 국내사례

  • Iot솔루션
    제조
    실시간 재고관리
    공정관리
    자산관리
    물류
    물류센터 관리
    실시간 재고관리
    운송추적
    소매
    재고관리
    도난방지
    보안/안전
    출입통제
    안전관리
    기타
    건설
    마케팅 이벤트 활용
    차량입출입
    IDC관리
    야적장관리
    식품
  • 제품소개
    Passive RFID제품군
    STAR System
    STAR Flex
    UHF태그
    일반장비
    Active RFID제품군
    RealTrac
    UWB제품군
    IoT제품군
    NFC제품군
    GPS제품군
    소프트웨어 제품군
  • 적용사례
    국내사례
    해외사례
  • 회사소개
    CEO인사말
    사업분야
    연혁 및 조직도
    인증-수상
    홍보자료
    인재모집
    제휴협력
    찾아오시는 길
  • 고객지원
    기술지원
    공지사항
    자료실
  • 도입문의
    도입상담
  • 의류 소매 N사

    본문

    RFID를 이용한 마케팅 및 프로모션 시스템을 적용하여 고객만족도 향상 및 신제품 홍보 효과로 판매량 증가
    고객의 호기심 유발 및 관심 유도
    구매 욕구 방법 모색
    특정 구역에 제품 진입 시, 프로모션 이벤트 발생 구현
    구역 내 제품 자동인식으로, 연관된 다양한 정보 제공
    프로모션으로 인해 신제품 판매량 증가
    연관 상품의 소개로 추가 구매 유도
    제품의 상세 설명 서비스를 통한 고객 만족도 증가
    서비스의 품질 향상으로 재방문 유도